GE헬스케어, ‘채널 파트너’ 모집
영업 및 서비스 전국 채널 구축으로 고객만족 및 동반 성장 추구
ᄃ 이미징, 초음파, 환자 케어 솔루션, 서비스 사업 파트너 모집
ᄃ 국내 전역의 세분화된 네트워크 통해 고객과 보다 밀접한 소통 채널 구축
ᄃ 국내 중소기업과의 경영 노하우 공유 및 교육 기회를 통한 동반성장 추구

GE헬스케어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김은미)는 국내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대 및 강화를 위해 ‘채널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GE헬스케어 의료기기 영업 및 서비스 제공에 협력할 기업으로, GE헬스케어는 국내 전역의 영업 및 서비스 채널 확보를 통한 사업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국내의 유능한 기업과의 협력을 모색한다.
GE헬스케어는 의료 영상 장비 관련 100년 이상의 기술을 가진 글로벌 메디테크 기업으로서, CT, MRI, 초음파, 환자 모니터링 솔루션, 마취기, 인큐베이터 등 의료 서비스에 필요한 첨단 의료 영상 기술과 헬스케어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첨단 의료 기술 및 서비스를 국내에 보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국내 영업 및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국내 전역 의료 시스템 개선과 국내 중소 파트너사들과 기술력, 경영 리더십 등 비즈니스 경쟁력을 공유함으로써 지역 경제 및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자 한다.
GE헬스케어 코리아 김은미 대표는 “GE헬스케어는 오랜 시간 한국 산업의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협력해 왔다. 국내 채널 파트너사들과 협력 또한 국내 우수 기업 및 인재 발굴, 경영 노하우 공유를 통한 협력과 동반성장을 추구한다”며, “헬스케어 산업은 전세계 미래 핵심 사업 중 하나로, 고령화 및 디지털화에 따른 미래 성장의 기회가 점차 커지고 있다. GE헬스케어의 인류가 직면한 난제 해결이라는 비전에 공감하며, 보다 나은 의료 시스템 구축과 새로운 기회 모색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갖춘 기업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번 GE헬스케어의 세일즈 채널 파트너사 모집은 GE헬스케어의 이미징, 초음파, 환자 케어 솔루션(환자 모니터링 장치, 마취기, ECG 및 인큐베이터) 등 GE 헬스케어 전반적인 사업부문의 영업 및 서비스에 해당되며, 자격 및 조건에 대한 심사를 거쳐 GE 헬스케어와 함께 할 파트너사를 전국적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GE헬스케어와 협력을 원하는 의료기기 판매, 서비스 업체는 공고문에 기재된 GE헬스케어 코리아 대표번호(02-6201-3524)로 문의하면 된다.
GE헬스케어에 대하여
GE 헬스케어는 100년 이상 전세계의 의료진과 환자를 지원해 오고 있는 글로벌 메디테크 선두 기업이다. 영상진단, 초음파, 환자 케어 솔루션, 조영제 사업부를 비롯한 포괄적인 메디테크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질병의 예방에서부터 진단, 치료, 모니터링에 이르는 전방위적 환자 케어 솔루션을 통해 헬스케어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첨단 디지털 기반 메디컬 솔루션으로 심도 있는 데이터 분석과 우수한 서비스 솔루션으로 병원의 효율적인 운영 및 진료의 효과와 정확도 증진에 전념하고 있다. 보다 개별적이고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치료 과정을 간소화해 효율성을 높이며, 환자 개개인과 공감하는 세심한 환자 케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환자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GE 헬스케어는 전세계에 51,000명의 직원이 있으며, 2021년 기준 180억불 매출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