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메디칼,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 'MEDICA 2023' 참가
의료기기제조기업 에이스메디칼㈜ (대표:이종우)는 세계 최대 의료기기 박람회인 독일 ‘MEDICA 2023 (이하 메디카)’에 참가하여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독일 Medica 2023’에 참가하고 있는 에이스메디칼의 부스 사진
메디카는 국제 의료기기산업의 최신 트랜드와 혁신기술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엔데믹 전환으로 173개국에서 8만여명이 방문하며, 작년보다 소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시 주요 분야로는 진단의학, 디지털 헬스케어, 의료영상 진단기기, 모바일 헬스케어, 의료 소모품 등이 있으며, 전 세계 약 5천 개 사가 참가해 신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
에이스메디칼㈜은 이번 메디카 전시에서 의약품주입펌프 (AutoFuser K), 혈액 및 수액 가온 장치 (Ace Warming System), 의약품 자동 유량 조절장치 (AutoClamp) 등 주력 제품 이외에도 가온 가습 호흡회로 Heated Circuit Kit IV (AHC - 4000), 소프트형 의약품주입펌프 (AutoFuser K softshell),
심부 체온 측정 장치 (Coretemp)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에이스메디칼 이종우 대표는 "이번 메디카 전시회를 통해 에이스메디칼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은 만큼, 영역별 파트너쉽 구축을 가속화하여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속 확장해 나아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현재 에이스메디칼㈜은 세계54개국에 수출하고, 마취통증의학과, ICU 분야 등 국내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의료기기 기업으로 끊임없는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