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 26.0℃맑음
  • 강릉 28.0℃구름많음
  • 서울 24.5℃구름많음
  • 대전 25.8℃맑음
  • 대구 26.1℃맑음
  • 울산 22.5℃맑음
  • 광주 25.0℃맑음
  • 부산 21.0℃구름조금
  • 고창 25.3℃맑음
  • 제주 18.9℃구름조금
  • 강화 22.5℃구름조금
  • 보은 25.4℃맑음
  • 금산 26.8℃맑음
  • 강진군 22.8℃맑음
  • 경주시 28.3℃맑음
  • 거제 21.0℃맑음
기상청 제공
메뉴 회원가입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 부문 검색량 1위, 제이시스메디칼 ‘덴서티’ 대세 브랜드로 입지 굳혀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 부문 검색량 1,


제이시스메디칼덴서티대세 브랜드로 입지 굳혀


 

 

 

글로벌 메디칼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하 제이시스)의 고주파 리프팅 장비덴서티는 브랜드 검색량 5만 이상을 달성하며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량 1위를 기록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 네이버 포털 사용자 기준 10월 한 달간 네이버에서 덴서티를 검색한 횟수가 5만 회를 넘어,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 브랜드로써의 덴서티 관심도와 인지도가 증폭되었다고 보여진다.


제이시스는 지난해 7월 전속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기용하고 덴서티 TVC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잠재 고객과 긴밀한 소통을 시작한 바 있다. 또 온/오프라인 홍보 행사는 물론 올해 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 모델 이영애를 초청해 심도 있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전방위적인 대외 활동을 통해 덴서티 인지도와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데 힘써왔다.

또한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 최초로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덴서티’ 3D 옥외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브랜드 언급량(썸 트렌드 기준)에서도 월등한 수치를 보였다. 커뮤니티, 인스타, 블로그, 뉴스, 트위터에서 덴서티가 언급된 횟수는 24 1월 대비 10 378% 성장률을 보였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덴서티의 검색량와 언급량은 시장에서 고객의 관심도와 반응을 반영하고 있는 지표로, 이번 검색량 1위 부분을 차지한 것은 덴서티가 꾸준히 진행해온 통합 마케팅 캠페인 활동의 누적 성과이다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호감도 높은 덴서티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의 주력 제품인덴서티는 피부에 모노폴라, 바이폴라 2가지 고주파 에너지를 조사하는 고주파 리프팅 장비다. 시술자가 장비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 체크와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성능을 포함하고 냉각 가스로 팁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탑재돼 있어 시술 편의성을 돕는다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