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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학교병원 권오균 운영지원국장이 지난 12월 1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33차 병원 CEO포럼 및 제3회 동아병원경영대상


한양대학교병원 권오균 운영지원국장이 지난 12월 1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33차 병원 CEO포럼 및 제3회 동아병원경영대상


                                    ▲제3회 동아병원경영대상_가운데 권오균 국장


한양대학교병원 권오균 운영지원국장이 지난 12월 1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33차 병원 CEO포럼 및 제3회 동아병원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행정부문 ‘동아병원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30년간 병원행정가로서 한양대학교병원에 봉직해온 권오균 국장은 병원의 크고 작은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병원계와 우리나라 보건의료분야 발전에 크게 공헌한 점을 인정받았다.

권 국장은 병원 내 여러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이를 통한 환자 진료 시스템을 개선해 의료진의 업무 부담을 낮추고,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등 병원행정의 모범을 제시하고 탁월한 병 원경영을 수행해왔다.

권오균 국장은 “그동안 병원행정에 몸담았던 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의료진과 환자, 교직원 모두가 소통이 잘되는 병원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환자 만족도 향상과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권 국장은 이번 수상과 함께 부상으로 받은 상금을 최첨단 스마트병원 건립을 위한 발전기금인 ‘신축기금’에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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